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할인금액 부담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통신판매중계자(본사)와 입점 판매자간 할인 금액 부담 정책입니다.
이렇게 정의된 부담 비율은 통신판매중계자와 입점판매자간의 정산 시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쿠폰 》
쿠폰 종류 할인 금액 부담
상품 직접 발급 다운로드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지정 회원 발급 본사 부담
포인트 차감 본사 부담
번호 인증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생일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기념일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회원 등급 조정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신규 가입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이달의 컴백 회원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이달의 등급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첫 구매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앱 설치 상품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배송비 직접 발급 다운로드 입점사 부담 (본사배송일 경우 본사부담)
지정 회원 발급 본사 부담
회원 등급 조정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신규 가입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이달의 컴백 회원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이달의 등급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주문서 온라인 본사 부담
오프라인 본사 부담
마일리지   본사 부담
《 할인코드 》
할인코드 할인 금액 부담
상품 공용코드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1회용 코드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배송비 공용코드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1회용 코드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 기타 》
항목명 할인 금액 부담
유입경로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회원등급 본사 부담
모바일 본사 부담
마일리지 본사 부담
예치금 본사 부담
이벤트 혜택 부담 설정을 따름
복수구매 입점사 부담 (단, 본사상품인 경우는 본사부담)
에누리 본사 부담

<쿠폰>


<할인 코드> 

 

<기타 항목>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